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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et_5) timer, GameOver & restart 본문
timer 설정(일정 시간마다 특정 event 실행)
// decrease the health every 5 seconds
// Phaser.Timer.SECOND * 5 : 5초마다 설정한 함수가 실행
// this.reduceProperties : 이 함수가 설정된 타임마다 실행된다
// this : 작동 context
this.statsDecreaser
= this.game.time.events.loop(Phaser.Timer.SECOND * 5, this.reduceProperties, this);
GameOver & restart(계속해서 종료 조건 조회)
// executed multiple times per second
// update 영역은 1초당 수 회 가동되므로 여기서 게임 종료를 위한
// 점수확인 처리를 해두면 조건이 합치되는 순간 바로 종료를 시킬 수 있다
update: function() {
if(this.pet.customParams.health <= 0 || this.pet.customParams.fun <= 0) {
// pet의 표정 변화를 위해서 frame을 변경
this.pet.frame = 4;
// 더 이상의 플레이가 불가능하도록 uiBlocked 조정
this.uiBlocked = true;
// 2초 이내에 gameOver event를 call 한다
this.game.time.events.add(2000, this.gameOver, this);
}
},
// 내장함수 restart를 사용
gameOver: function() {
this.game.state.restart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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